2분기 일평균 랜섬웨어 공격횟수 '485건'
https://newsis.com/view/?id=NISX20230705_0002364722
2분기 일평균 랜섬웨어 공격횟수 '485건'
【서울=뉴시스】송혜리 기자 = 지난 2분기 일 평균 485건의 랜섬웨어 공격이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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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이스트시큐리티, 2분기 총 4만3645건 랜섬웨어 공격 차단
- 중소기업만 노리는 랜섬웨어 '에잇베이스' 활동 급증
AI 공부한 의사, 의학 배운 공학자 키운다
https://www.donga.com/news/Society/article/all/20230705/120079491/1
AI 공부한 의사, 의학 배운 공학자 키운다
앞으로는 인공지능(AI)을 공부한 의사, 의학을 배운 공학자가 양성된다. ‘의사과학자’를 키워 연구의 질을 높이고 융복합 분야의 창업을 촉진하기 위해서다. 울산과학기술원(UNIS…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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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UNIST-울산대 의대 공동 커리큘럼
- 학부때 공대 교육 의사과학자 키워
- 의공학자 양성 프로그램 추가 계획
"안전한 생성 AI 만들어준다"…이화여대 교수창업 '큐빅' [허란의 VC 투자노트]
https://www.hankyung.com/it/article/202307054797i?rss=r
"안전한 생성 AI 만들어준다"…이화여대 교수창업 '큐빅' [허란의 VC 투자노트]
"안전한 생성 AI 만들어준다"…이화여대 교수창업 '큐빅' [허란의 VC 투자노트], 네이버가 찜한 차등정보보호 스타트업 비식별화 기술로 민감 정보 노출 위험 낮춰 개인 SNS 사진도 합성 못하게 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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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네이버가 찜한 차등정보보호 스타트업
- 비식별화 기술로 민감 정보 노출 위험 낮춰
- 개인 SNS 사진도 합성 못하게 변환
"챗GPT, Copy.ai, 파이토치" 2023년 인기 AI 툴 톱 10
https://www.itworld.co.kr/news/297871
"챗GPT, Copy.ai, 파이토치" 2023년 인기 AI 툴 톱 10
2022년 11월 챗GPT가 발표되면서 생성형 AI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졌다. 하지만 대규모 언어 모델 외에도 기업과 개인 사용자 모두의 수고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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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위. 챗GPT
2위. Copy.ai : 많은 미국 기업이 블로그, 소셜 미디어 게시물 또는 이메일 등의 텍스트 생성기로 사용
3위. 파이토치 : 머신러닝 및 딥러닝 프레임워크, 오픈소스 라이선스, 파이썬 프로그래밍 언어를 기반
4위. 텐서플로우 : 머신러닝 모델을 만들기 위한 사실상의 표준이 됐으며, 오픈소스 라이선스로 사용
5위. Quillbot.ai : 패러프레이징(Paraphrasing) 툴, 이메일, 소셜 미디어 게시물, 에세이 등을 자동으로 작성하고 텍스트를 재작성하는 데 사용, 문법 검사 및 다양한 텍스트 요약 기능이 많이 사용, 표절 여부를 확인하는 데도 사용
6위: 크리스프 : 잡음 제거 툴, 화상회의에서 방해가 되는 배경 소음을 필터링
7위. 라이트소닉 : 텍스트 생성 AI 툴, 블로그, 광고 및 이메일 작성에 적합하며, 사용자는 SEO 측면도 고려할 수 있다
8위. Gen-1 : 업로드된 이미지, 동영상 파일 및 텍스트 프롬프트의 도움으로 사용자가 원본 동영상을 쉽게 제작하고 최적화할 수 있다
9위. OpenCV : 이미지나 물체의 자동 인식과 같이 주로 이미지 처리 및 컴퓨터 비전 분야에서 사용
10위. Cleanup.Pictures : 사진 편집, 더 정확하게는 사진 청소 툴. 워터마크나 같은 원치 않는 요소를 자동으로 제거
AI 규제에 적극 동조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뻔한 속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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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I 규제에 적극 동조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뻔한 속내
바야흐로 모든 사람들이 강력한 생성형 AI가 규제를 받아야 한다는 의견에 찬성하는 시점이다. 생성형 AI는 여러 위험 발생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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맞춤형 광고 규제 움직임에…산업계 "혼란 빠트릴 것" 반발
https://newsis.com/view/?id=NISX20230705_0002364895
맞춤형 광고 규제 움직임에…산업계 "혼란 빠트릴 것" 반발
[서울=뉴시스]최은수 기자 = 정부가 온라인 광고 맞춤형 광고 제도 개선에 착수하자 국내 플랫폼·게임·온라인광고 등 IT업계 및 온라인 광고 관련 기업들이 강력 반발하고 나섰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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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인기협·게임산업협회·코스포·디지털광고협 등 성명서 발표
- 개보위 가이드라인, 광고마다 이용자 동의 받아야…"마케팅비 상승 우려"
"딥페이크 가짜영상 판치는데 대응은 아직 초기단계" [IT포럼]
https://newsis.com/view/?id=NISX20230704_0002364126
"딥페이크 가짜영상 판치는데 대응은 아직 초기단계" [IT포럼]
【서울=뉴시스】송혜리 기자 = "챗GPT로 촉발된 인공지능(AI)시대, 보안 위협은 반드시 존재합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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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원유재 한국정보보호학회장 '제1회 뉴시스 IT포럼'서 'AI 보안전략' 발표
- "AI 시대 대응한 적극적 보안 전략·투자 시급" 지적